[광고모델을 믿고 물건을 구매해서는 안된다]
대부분의 이미 다들 겪어보았겠지만
광고모델을 통해 물건을 구매하고 실망하거나
실제 체험하거나 먹어보았을 때 기대와 다른 경우가 있다.
광고주 입장에서는 사실
그 광고를 보고 최초 한 번만 끌어들이는 것만으로도 광고는 효과를 얻는다.
물론 그 광고를 통해 수익을 창출할 수 있기 때문에
광고는 계속 유지되고
계속 광고를 이어갈 수 있는 것이다.
광고의 효과를 무시할 수는 없지만
광고 내용과 모델만 가지고 구매에 대한 판단을 하는 것은
힘든 일이다.
그만큼 현대를 살아가는 우리들에게는 광고에 대한 분별력이 필요하다.
'일상이야기 > 세.사.이(세상사는이야기)' 카테고리의 다른 글
우리 사회는 어디로 흘러가는가? (0) | 2016.04.13 |
---|---|
사람간의 평등한 관계가 사회에서 지속적으로 존속될 수 있는가? (0) | 2016.04.11 |
글로벌 시대에 따라 애국심보다 중요한 애구심(愛球心) (0) | 2016.03.18 |
무서울 정도로 발전한 인공지능(A.I) (0) | 2016.03.10 |
방석호 아리랑TV 사장 사의 수리 (1) | 2016.02.02 |